대구시가 주최하고 경북일보가 주관하는 ‘2022 대구 새생명축제’가 오는 21일,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에서 개최된다.

‘2022 대구 새생명축제’는 임산부 및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출산장려 분위기를 조성해 생명의 소중함과 가족의 필요성을 인식시키고, 저출산 고령화 시대에 따라 대구시 출산장려정책의 일환으로 출산ㆍ양육을 위한 정보공유 및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행사로는 1부 ‘엄마랑 아이랑, 새생명 체험’으로 베이비모델 선발대회, ‘엄마랑 아이랑, 만들기 체험’으로 캐릭터 팔찌, 하바리움 무드등, 꽃화관, 펄러비즈 만들기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과 함께 장내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 줄 석고마임 및 키다리 삐에로 등 부대행사가 열린다.

베이비모델 선발대회 참여 대상은 36개월 미만 영유아로 사전신청은 선착순 100명, 대구시 홈페이지 또는 링크주소(여기클릭)에서 신청하면 된다.

대회 시상은 1위 30만 원 상당, 2위 10만 원 상당, 3위 5만 원 상당, 인기상 5만 원 상당 상품이 주어 진다.

2부 행사인 ‘대구 새생명 콘서트’는 주호영 마술사의 스타일리시 매직쇼와 임세준의 익스트림 벌룬쇼가 펼쳐진다.

△행사명 : 2022 대구새생명축제
△일시 : 2022년 10월 21일(금) 10:30~18:00
△장소 : 대구 대백프라자 프라임홀
△참석대상 : 임산부, 임신 준비여성, 유아,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정 등
△주 최 : 대구광역시
△주 관 : 경북일보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kb@kyongbuk.com

인터넷경북일보 속보 담당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