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의회는 7일 소회의실에서 2월 정례 의원간담회를 개최했다.울릉군의회.
울릉군의회(의장 공경식)는 7일 소회의실에서 2월 정례 의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의원간담회에는 공경식 의장을 비롯한 6명의 군 의원과 집행부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군 의회 자체현안과 울릉군의 주요 현안에 대한 설명을 듣고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집행부의 여객운임 지원사업, 울릉군 이장 임명에 관한 규칙 전부개정규칙안, 울릉군 해상양식시설 운영현황, 울릉군수협 수산융복합산업화센터 추진현황, 학포 어촌뉴딜300사업 실시설계 성과보고 등 11건에 대한 보고를 접하고 상호 의견을 나눴다.

특히 다음 주 임시회에 심의할 울릉천국 아트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및 수층 환경기초시설(소각, 음식물) 민간위탁 동의안 대해 긴밀히 협의했다.

또 자체현안과 관련해서 오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269회 임시회을 개최키로 협의하고 의원 간 의견을 교환했다.

공경식 의장은 “최근 울릉군 주요 현안 해결을 위해 유관기관 방문에 함께 한 의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울릉 주민들의 삶의 질과 정주 요건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지역 최대 현안 사업들이 원활히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울릉의회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재형 기자
박재형 기자 jhp@kyongbuk.com

울릉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