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이메일로 신청…31일부터 2일간 진행

포항 러닝 팸투어 모집 홍보 포스터
포항시가 러닝을 좋아하는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포항 러닝 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팸투어는 철길숲, 영일대 해수욕장 등 포항의 멋진 러닝 코스들을 뛰면서 풍광을 즐기고 유명 관광지와 핫플레이스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팸투어 참가자들에게는 일정 동안 숙식, 교통, 홍보물 등이 지원되며, 지원 대상은 러닝을 좋아하는 인스타그램 등 SNS 인플루언서 20여 명이다.

참가 신청은 포항시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pkt1025@korea.kr)로 보내면 되며, 기타 문의는 포항시 컨벤션관광산업과 관광마케팅팀(270-2373~5)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선발 기준은 포항시 홈페이지 및 SNS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팸투어는 포항시 외 타 지역에 주소를 둔 자만 참여가 가능하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해양문화관광도시 포항만의 매력을 알릴 수 있고, 달리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팸투어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가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러닝 팸투어는 MZ세대에서 유행 중인 러닝에 관광을 결합한 새로운 스포츠 문화관광 아이템으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곽성일 기자
곽성일 기자 kwak@kyongbuk.com

행정사회부 데스크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