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군위군연합회는 군위군 우수농산물 나눔 장터를 7일~8월 13일까지 중앙고속도로 군위휴게소(대구 방향)에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농산물 그대로 지역 대표 우수 농산물 홍보 및 직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군위군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군위군연합회(회장 신부호)는 군위군 우수농산물 나눔 장터를 지난 7일부터 오는 8월 13일까지 중앙고속도로 군위휴게소(대구 방향)에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농산물 그대로 지역 대표 우수 농산물 홍보 및 직판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청정지역 군위군에서 농업경영인들이 직접 재배한 우수농산물인 자두, 토마토, 복숭아, 양파, 오이 등 다양한 농산물을 휴가철 방문객에게 직거래로 홍보와 판매를 하고 있다.

현장구매를 한 소비자들은 “싱싱하고 질 좋은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며 좋아했다.

신부호 농업경영인 군위군연합회장은 “우수농산물 나눔 장터를 통해 군위군의 건강한 먹거리를 전국에 홍보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더 품질 좋은 군위농산물을 믿고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농산물을 도시소비자들에게 홍보하는 좋은 기회”라며 “지역농산물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행사를 자주 개최해 군을 홍보하고 생산자와 소비자 간 신뢰와 상생의 기회를 더욱 자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만식 기자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군위 의성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