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설관리공단과 경상북도이 사명대사공원 한복체험관에서 13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마켓054’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과 경상북도는 사명대사공원 한복체험관에서 13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마켓054’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마켓054는 경북 지역의 주민사업체 중 인기있는 브랜드의 가공식품, 베이커리, 주류, 리빙소품 등의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다.

사명대사공원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14일과, 11월 4일에는 한복체험관 앞에서 국악 및 인디밴드의 공연이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공연이 없는 주말에는 송편과 과자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도자기, 양초, 비즈팔찌, 천연염색 등 다양한 체험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사명대사공원은 김천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수려한 자연경관과 건강기기 체험을 비롯한 한복체험 및 한옥숙박시설로 인해 많은 이용객들이 찾고 있다.

게다가 가을철에는 단풍명소로 직지사와 더불어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체류형 관광명소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재광 공단 이사장은 “공단과 경상북도가 함께 마켓054를 통해 사명대사공원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겠다”며 “방문객께서는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부신 기자
김부신 기자 kbs@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