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프로축구단
김천상무가 프로축구단 운영에 참여할 마케팅팀 전환형 인턴 2명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마케팅팀 인턴 2명이며, 홍보,마케팅 각 각1명이다.

홍보 분야의 담당 직무는 홍보콘텐츠 제작, 홍보물 기획·제작, 보도자료 및 기획서 작성 보조를 맡는다.

마케팅 분야는 수익사업(MD, 입장권)관리, 홈경기 운영 지원의 업무를 수행한다.

이번 채용은 한국프로스포츠협회의 ‘프로스포츠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지원을 받는 사업이다.

지원자의 연령, 성별, 거주지 등 제한은 없으며, 공통적으로 문서작성 능력, 축구 산업 관련 경험이 있는 자, 대학생마케터 수료자를 우대한다.

홍보 분야는 디자인 툴 활용 우수자, SNS 플랫폼 활용 우수자 또한 우대한다.

김천시민프로축구단 소속으로 ‘프로스포츠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한 자, 사업주와 직계비속 형제 자매 등 특수 관계에 있는 자는 지원이 불가하다.

해당 인턴십은 10개월 근로계약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서류 접수는 12일 오후 6시까지이며 구단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류를 다운 받아 작성 후 구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16일 오후 2시에 발표하며 19일 오후 2시 면접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23일 오후 2시이다. 서류전형 및 최종합격자 발표는 공식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연락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부신 기자
김부신 기자 kbs@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