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신상품 커드인 ‘DGB biz SKYPASS 카드’.
DGB대구은행은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신상품 카드 ‘DGB biz SKYPASS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카드 이용에 따라 대한항공 마일리지 또는 법인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는 기업고객 전용 신용카드다.

마일리지 적립형과 법인 크레딧 적립형으로 출시되는데 기명 법인카드 사용을 통해 개인 SKYPASS 계정에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적립형과 법인등록번호 기반으로 적립되는 법인 크레딧 적립으로 구분된다.

‘마일리지 적립형’의 경우 개인사업자 회원, 소기업 법인 회원에게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 1500원당 2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소기업을 제외한 ‘법인 지정카드 회원’에게는 국내와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 3천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되며 공통적으로 여행자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법인 크레딧 적립형’은 법인 공용카드 회원에게 국내와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3천원당 1법인 크레딧을 적립해주며, 여행자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적립된 법인 크레딧은 법인소속 임직원들의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구매 또는 좌석 승급 구매에 이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마일리지 적립형과 법인크레딧형 모두 1만 원이며,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 동일하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