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및 목표 공유…효과적인 홍보 전략 수립 지원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신입생 모집 홍보전략 아이디어 공유를 위한 데일리 홍보요원 워크숍을 가졌다. 워크숍을 마친 후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진숙)은 최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신입생 모집 홍보전략 아이디어 공유를 위한 데일리 홍보요원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신입생 모집 활동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미디어 채널과 소통 전략에 대한 교육과 실전 훈련, 홍보요원들이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의 비전과 목표를 명확히 이해하고 효과적인 홍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도했다.

김진숙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홍보요원들이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며 “학령인구 감소로 입학 수요가 부족한 상황에 데일리 홍보요원들이 신입생 모집에 성공적으로 기여 해 대학의 미래를 밝게 이끌어 나가는 데 기여할 것이다”고 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졸재직자로 구성된 성인친화형 단과대학이다. 평생교육융합학과(복지전공, 경영전공),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로 구성돼 있으며, 수능없이 내신과 면접으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성인학습자 및 특성화고졸재직자를 위해 주말수업, 온·오프라인 수업, 집중이수제, 다학기제,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업 공백의 어려움 극복을 위해 개인 맞춤형 학습지원, 평생학습도시 현장학습 연수 등을 지원하고 있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