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소프트테니스협회는 9일 소프트테니스협회장배 겸 제3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문경시소프트테니스협회는 9일 소프트테니스협회장배 겸 제37대 회장 이·취임식을, 문경시축구협회는 10일 제34회 문경시협회장기 축구대회 및 제11대 회장 이·취임식을 각각 개최했다.

신임 배창우 소프트테니스협회장은 “소프트테니스 발전과 꿈나무 육성 및 발굴을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임 고재일 축구협회장은 “생활축구의 저변 확대와 미래 꿈나무 선수 육성 등 축구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문경시축구협회는 10일 제34회 문경시협회장기 축구대회 및 제11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각 종목 이임 회장과 취임 회장을 비롯해 신현국 문경시장, 임이자 국회의원, 황재용 문경시의장, 박영서 경북도의회 수석부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노순하 문경시체육회장과 각 종목단체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이임 회장의 공로에 대한 감사와 취임 회장에 대한 축하와 격려의 자리가 마련되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에 기여 해주길 바라며 더 나아가 문경시 시정 홍보와 발전을 위해 적극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황진호 기자
황진호 기자 hjh@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