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군위읍새마을지도자회(회장 김상화)와 군위읍 새마을부녀회(회장 홍복희)가 공동으로 19일 군위읍 용대리의 휴경농지에서 ‘행복한 사랑의 감자’ 심기 행사가 진행됐다. 군위군

대구 군위군 군위읍새마을지도자회(회장 김상화)와 군위읍 새마을부녀회(회장 홍복희)가 공동으로 주최한 ‘행복한 사랑의 감자’ 심기 행사가 19일 군위읍 용대리의 휴경농지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경로당에 감자를 기부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새마을 회원 40여 명이 1320㎡(400평)의 농지에 감자 모종 10박스를 심으며 구슬땀을 흘렸다.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회원들은 각자 맡은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며,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심은 감자는 추후 수확해 지역 내 경로당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이는 새마을지도자회가 추진해온 다양한 봉사활동 중 하나이다.

김상화 회장은 “사랑의 감자 심기에 함께해 준 새마을회 가족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장판철 군위읍장은 “농번기로 바쁜 시기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새마을회의 나눔 실천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만식 기자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군위 의성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