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청도군협의회 김수진 회장이 취임식을 마치고 김하수 청도군수와 임원진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바르게살기운동청도군협의회(신임회장 김수진)는 지난 19일 새마을회관 대회의실에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임원 및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가는 국민 정신운동”이라는 가치 아래 김용개 전 회장의 이임사를 시작으로 △신임회장 인준증 전달 △협의회기 이양 △이임 회장 공로패 전수 △취임사 및 임명장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앞으로 3년간 새롭게 협의회를 이끌어 갈 제14대 김수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김용개 회장님과 허영숙 여성회장님의 그간의 노고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진실·질서·화합의 정신 아래 모두가 더불어 사는 행복한 행복 청도 건설에 바르게살기 운동 청도군협의회가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축사에 나선 김하수 청도군수는 “오늘 이임하시는 김용개 협의회장님과 허영숙 여성회장님께 지난 임기 동안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위한 헌신·봉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새롭게 바르게살기 운동 청도군 협의회를 이끌어 가실 김수진 협의회장님과 조희제 수석부회장님, 김옥순 여성회장님께 축하의 말씀과 함께 앞으로도 청도군 발전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장재기 기자
장재기 기자 jjk@kyongbuk.com

청도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