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부산 부암동에 국내 최대 규모(1,100평)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을 17일 오픈한다. 사진은 오픈 준비중인 삼성 디지털프라자 부산 본점 매장 내부 모습.

삼성전자가 부산 부암동에 국내 최대 규모(1,100평)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을 17일 오픈한다.

부산본점에는 파브 스마트TV, 갤럭시S, 갤럭시탭 등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며, 삼성전자 혼수 가전전문 매장인 ‘마리에(Mariee)’ 2호점도 함께 입점한다.(혼수 가전전문 매장 마리에 1호점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

특히, ‘삼성 파브 체험존’에는 소셜 네트워크, All share(올쉐어), 스마트TV, 3D입체영상 등 TV를 기능별로 구분해 전시·시연함으로써 고객들이 최신 디지털 TV를 마음껏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부산본점은 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는데, 오는 26일까지 ▲오픈 기념 특별가 혜택 ▲삼성 디지털멤버십 카드로 결제시 10개월 무이자 혜택 ▲최대 15% 포인트 제공 ▲제품별 최대 40만원 캐시백 ▲금액대별 사은품·내방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삼성하우젠 버블에코의 전속 모델인 배우 한가인과 부산 출신 가수 현철의 팬 사인회도 예정되어 있으며, 삼성지펠 오븐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경품행사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삼성전자 마케팅팀 손정환 상무는 “부산지역에 최대 규모의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오픈해 경남지역 주민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에게 좀 더 편리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다양한 제품의 체험존 운영과 고객 편의를 위한 마케팅을 강화하여 디지털 문화 허브로 디지털프라자 부산본점을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