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기업 육성 프로그램에 기업 모집

(재)포항테크노파크 포항시소프트웨어지원센터(이사장 정장식)에서는 포항지역의 성장 가능한 IT 유망업체를 발굴하여 마케팅, 비즈니스분야를 집중 지원하는 포항 IT 선도기업 육성 프로그램을 실시,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포항에 본사를 두고 있는 IT, SW 기업으로 업력 2년 이상이다. 제품(솔루션)을 보유한 업체로 전년도 매출액이 3억원 이상인 기업은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0일까지 포항시소프트웨어지원센터로 사업수행계획서를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사업수행계획서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선정된 기업체에 대한 지원은 △국내·외 전시회 및 비즈니스 상담회 참가비 △제품 홍보물 제작 비용 지원 △제품 홍보용 이트 개발지원 △제품 발표회, 설명회, 로드쇼 등 참가비 지원 △해외 진출 대상지역 시장조사 및 바이어 알선 △직원대상의 IT 기술 향상 교육비 △매출증대 및 홍보효과가 크다고 판단되는 사업에 대해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포항시소프트웨어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 //www.pohangsw.org)를 참조하거나 담당자(남상범 249-7074)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