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진행상황 공개

기술신용보증기금(이사장 박봉수)은 20일부터 고객서비스 향상과 업무처리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보증업무처리 공개시스템을 대폭 개선해 보증업무 처리상황을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17일 기술신용보증기금 포항지점에 따르면 지금까지 보증업무 처리 현황은 기존 고객이 직접 사이버영업점에서 회원가입 후 보증진행현황을 조회하거나 담당자에게 전화로 문의했다.
하지만 이번 개선된 시스템에서는 사업장방문예정일, 보증서발급예정일, 담당자 등을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조회할 수 있도록 개선했고 이메일을 통해서도 보증진행현황 등을 자동으로 통지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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