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경북문화관광공사, 보문호반 달빛걷기·한류콘서트 개최
경북문화관광공사, 보문호반 달빛걷기·한류콘서트 개최
  • 황기환 기자
  • 승인 2019년 06월 11일 19시 38분
  • 지면게재일 2019년 06월 12일 수요일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8시 보문 수상공연장…한류스타 황치열 콘서트도 열려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오는 17일 열리는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를 한류스타 황치열과 함께하는 ‘한류콘서트’로 진행키로 했다. 사진은 이번 행사 포스터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가 매월 음력보름에 실시하는 ‘보문호반 달빛걷기’ 이번 달 행사는 한류스타 ‘황치열’과 함께하는 한류콘서트로 진행된다.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오는 17일 음력보름날 오후 6시 30분에 푸른빛으로 물든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보름愛는 보문愛 보문호반 달빛걷기 with 한류콘서트’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월 음력보름에 개최되는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는 참가자들이 보문호반길 7km를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걸으며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보문호수에 비친 보름달과 아름다운 호반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걷기행사다.

이 행사는 지금까지 7만7000명이 참가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공감하는 경북대표 야간관광 활성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경북문화관광공사와 경상북도가 경북관광 활성화와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보문호반 달빛걷기와 더불어 경상북도 홍보대사인 한류스타 ‘황치열’을 메인으로 한 한류콘서트 개최와 더불어 정동극장 ‘에밀레’갈라쇼 특별공연도 펼친다.

보문단지 달빛걷기 참가신청은 (사)한국체육진흥회를 통한 인터넷 접수와 전화(02-2274-7077)를 통해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사전접수 선착순 1000명까지 기념품이 제공된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지속가능한 한류를 위해 품질 좋은 콘덴츠를 생산하고 다시 찾아오는 재 소비 구조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경북관광의 홍보와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며 “녹음으로 우거진 보문호반길에서 여름밤의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한류콘서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지역민과 관광객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기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