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 장동호 경제도시위원장(오른쪽)이 지난 3일 열린 경주시농촌지도자 회원대회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경주시의회 장동호 경제도시위원장이 지난 3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경주시농촌지도자 회원대회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장동호 위원장이 수상한 감사패는 지방자치 발전과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 복지향상 및 지역농업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한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의미가 깊은 상이다.

재선 의원인 장 위원장은 7대 후반기 경제도시부위원장과 제2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 역할을 역임했으며, 현재 8대 전반기 경제도시위원장으로서 경주농업 발전을 위해 농촌문화 창달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후계자 육성과 농가소득 증대 및 농업인 권익보호 복리증진에 앞장설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살맛 나는 복지도시, 농어촌이 풍요로운 부자 도시, 모두가 오고 싶어 하고 살고 싶어 하는 경주건설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장동호 위원장은 “경주시민의 소통과 복리증진을 위해 같이 노력해준 경주시의회 의원들을 대표해 받은 상이라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경주시민과 함께 바라보며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농촌의 밝은 미래농업 발전 및 FTA시대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