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관 각계각층 참여

폴리텍대학 로봇캠퍼스는 26일 학교 발전을 위해 산·학·관 각계각층이 참여하는 로봇캠퍼스발전위원회를 발족했다. 로봇캠퍼스 제공
한국폴리텍대학 로봇캠퍼스(학장 이연보)는 26일 학교 발전을 위해 산·학·관 각계각층이 참여하는 로봇캠퍼스발전위원회를 발족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기문 시장을 비롯한 위원들과 이연보 학장, 교수진 및 대학 보직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식을 갖고 지역사회가 다함께 협력해 대학발전을 이룩해 나가자고 뜻을 모았다.

로봇캠퍼스발전위원회 위원장은 김현우 우리실버타운 이사장, 부위원장 이희명 문명고등학교장, 한세현 은해사 신도회장, 사무국장 이원호 영천학부모회장이 각각 선임됐다.

이연보 학장은 “지역사회와 대학이 함께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발족했다”며 “우리 대학 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제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희명 문명고등학교장은 “각 분야의 훌륭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함께 모인 만큼 다양한 의견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로봇캠퍼스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천에 위치한 한국폴리텍대학 로봇캠퍼스는 2021년 개교 이후 2년제 학위과정, 신중년과정, 여성재취업과정 등을 운영하며 우수한 취업 성과를 올리고 있다.

권오석 기자
권오석 기자 osk@kyongbuk.com

영천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