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힐튼호텔, 24~25일 이틀간 '윤형주와 김세환 디너쇼'
경주현대호텔, 26일 하춘화 설운도 '송년특선 디너 음악회

하춘화 설운도 디너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경주힐튼호텔'과 '경주현대호텔'이 크리스마스 행사를 기획했다.

힐튼호텔의 '윤형주, 김세환 크리스마스 디너쇼', 현대호텔의 '크리스마스 및 송년 특선 뷔페'및 하춘화 설운도의 '송년특선 디너 음악회.'

△경주힐튼호텔은 오는 24일 오후 7시, 25일 오후 6시 양일간 대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살아있는 포크 음악의 전설로 불리는 '윤형주와 김세환이 디너쇼'를 펼친다.

김세환

이들이 부르는 노래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비롯 '축제의 밤', '토요일 밤에', '우리들의 이야기' 등 7080세대의 귀에 익숙한 정겨운 노래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윤형주, 김세환 크리스마스 디너쇼' 1부에서는 와인 한잔과 함께 로맨틱한 양식 정찬이 제공되며, 2부는 약 90분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12만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며, 크리스마스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 해를 보내기 아쉬운 12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윤형주, 김세환 크리스마스 디너쇼'와 함께 오랜 기억 속에 묻어 두었던 옛 추억 속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티켓 구입 및 문의:(054)740-1500~1887, www.gyeo ngjuhilton.co.kr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올 한해의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현대호텔 '송년 송년 특선 뷔페' 및 하춘화 설운도의 '송년특선 디너 음악회'를 권하고 싶다.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기엔 유난히 짧게만 느껴지는 1년,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호텔현대(경주)은 24일, 25일, 31일 오후 6시 다양한이벤트가 포함된 특선 뷔페를 마련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술쇼와 버블쇼를 비롯 신나는 밸리 댄스쇼 등이 준비돼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숙박권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의 마지막날인 31일 행사에서는 타종식 중계와 무료 떡국이 제공되는 제야의 밤 행사가 열려, 지난 1년 호텔현대(경주)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2009년 마지막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요금:대인 4만3천원, 소인 2만9천원 (봉사료, 세금 포함), 환불은 행사 3일전까지 가능.

'하춘화 설운도 송년 디너쇼'는 26일 오후 6시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S석 16만원, A석 14만원.

자세한 내용은 호텔현대 홈페이지 www.hyundaihotel.com를 참고 하거나 식음료팀(054)779-730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