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019 칠포재즈페스티벌 라인업…9월 6~8일 개최
[영상] 2019 칠포재즈페스티벌 라인업…9월 6~8일 개최
  • 김용국 기자
  • 승인 2019년 08월 12일 10시 12분
  • 지면게재일 2019년 08월 12일 월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 칠포해수욕장 상성무대…3일간 매일 5시간 20분 공연

(사)칠포재즈축제위원회가 12일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포항 칠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제13회 칠포재즈페스티벌의 최종 라인업을 발표했다.

9월 6일 금요일 출연진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여성 보컬리스트 ‘웅산’, 네덜란드 재즈 보컬의 신성 ‘바우터 하멜(Wouter Hamel)’, 랩과 보컬을 아우르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소통하는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를 비롯해 재능있는 색소폰 연주자 ‘다니엘 고 트리오’, 경북과 대구에서 활동하는 재즈 아티스트 ‘김명환 트리오&성기문’이다.

9월 7일 토요일에는 대한민국 힙합계에 한 획을 그은 그룹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를 비롯해 재즈한류를 이끄는 보컬리스트 MOON(혜원), 음원강자 ‘정승환’과 차세대 알앤비 가수 ‘샘김’,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유키 구라모토’, 색깔 있는 음악을 보여주는 ‘커먼그라운드’가 출연한다.

9월 8일 일요일은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등으로 구성된 그룹 ‘MFBTY+비비’, 강력하고 묵직한 청춘의 사운드 ‘페퍼톤스’,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 일본 재즈밴드 사운드의 스타일리스트 ‘치히로 야마자키+루트14 밴드’, 버클리 음대 출신의 남성4인조 ‘프렐류드’가 합류했다.

한편 칠포재즈페스티벌(www.chilpojazz.com)은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으로 1일권 2만 원, 2일권 3만 원, 3일권 4만 원에 할 수 있다.

김용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김용국 기자
김용국 기자 kyg@kyongbuk.co.kr

대구·경북의 영상 뉴스를 두루 맡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