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신당 황영헌(왼쪽) 대구 북구을 국회의원선거 후보와 천하람(오른쪽) 중앙선대위 총괄선대위원장이 지난 23일 황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만세를 외치고 있다. 황영헌 선거사무소 제공

개혁신당 황영헌 대구 북구을 국회의원선거 후보가 지난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와 함께 본격적인 표심 얻기에 돌입했다.

비례대표 후보로 활동 중인 천하람 중앙선대위 총괄선대위원장도 현장을 찾아 힘을 보탰고, 경기 화성을 후보로 뛰고 있는 이준석 당 대표는 화상연결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황영헌 개혁신당 대구 북구을 후보

황 후보는 북구 태전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창의교육과 혁신경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를 달성하기 위한 선진정치와 정치적 지향점으로서의 행복사회를 내세웠다.

그는 앞서 “당장 문제를 해결하기에 급급한 정치가 아니라 나라와 지역에 닥칠 미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정치로 탈바꿈할 것”이라며 “보다 나은 내일을 원한다면 개혁신당과 숙성된 황영헌을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이준석 대표는 이날 “대구를 지키지 못해 죄송하다”라면서도 “이공계 박사 출신으로 개혁신당에서 좋은 정책 개발에 많은 공헌을 한 황영헌 후보의 당선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하람 총괄선대위원장도 “대구는 개혁신당에서 제일 중요한 지역이지만, 많은 후보를 내지 못해 죄송하다”라면서 “그만큼 선대위에서 대구를 더 챙기겠다. 능력 있고 소신 있는 정치인, 지역을 발전시킬 후보 황영헌을 당선시켜 22대 국회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해달라”라고 부탁했다.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